Miscellaneous 2 min. read

차단된 인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우회접속하는 방법

차단된 인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우회접속하는 방법

BlogApril-1

판도라(Pandora), 스포티파이(Spotify), 슬래커(Slacker)와 같은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는 미국 외 국가에서의 접속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IP 주소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단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즉, IP 주소를 통해 여러분의 위치가 미국 외의 지역에 있음을 확인하면 접근을 차단합니다. 하지만 Hotspot Shield VPN을 사용하면 어디에서든지 이러한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답니다.

자, 그럼 Hotspot Shield VPN을 통해 우회접속을 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전에 앞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를 짚어볼게요.

서비스 보유하고 있는 곡 수 가격
스포티파이(Spotify) 3천만 광고 기반 무료 또는$9.99/월
판도라(Pandora) 8십만 광고 기반 무료 또는$5/월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1천5백만 무료
아이튠즈 라디오(iTunes Radio) 2천 5백만 광고 기반 무료 또는$25/월
슬래커(Slacker) 1천5백만 광고 기반 무료,플러스 플랜 ($4/월) 또는프리미엄 플랜 ($10/월)
구글 플레이(Google Play) 3천만 무료 또는$10/월 (추가 기능 포함)
비츠 뮤직(Beats Music) 2천만 $10/월
랩소디(Rhapsody) 3천만 $10/월

 

Hotspot Shield로 지역차단 우회하는 방법

지역차단을 우회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Hotspot Shield를 사용해 IP 주소를 미국 IP 주소로 변경하면됩니다.

서울, 파리, 홍콩, 싱가포르 그 어디에 있던지 상관없이 Hotspot Shield를 사용해 미국에 위치하고 있는 것처럼 사이트를 속일 수 있습니다. 미국 내 한 위치에 가상으로 접속하면 제한없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추가 팁] 공항, 호텔이나 카페에서 제공하는 공용 와이파이를 사용해 브라우징을 할 때 Hotspot Shield는 인터넷 연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도 합니다. 해커가 노트북이나 모바일 기기에 담겨있는 민감한 정보를 훔치는 것과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업자가 여러분의 모든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Hotspot Shield 설치 및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1. 사용하는 기기에 Hotspot Shield 를 다운로드해 설치합니다. Hotspot Shield는 윈도우, 맥,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를 지원합니다. 좋아하는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를 더욱 빠른 속도로 제한없이 이용하려면 Elit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Elite에 가입하면 최대 5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9개의 가상 위치가 제공됩니다 (더 많은 지역차단 콘텐츠에 접속 가능하겠죠?). 여기서 Elite로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2. Hotspot Shield Elit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미국을 가상 위치로 선택합니다. (무료 계정인 경우 미국 서버만 이용 가능합니다)
  4. 보호 스위치 ‘On’으로 선택해 서버에 연결합니다.
  5. 좋아하는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를 열고 회원 가입을 합니다. 이미 계정이 있다면, 바로 좋아하는 음악을 즐기시면 됩니다.

 

지금 Hotspot Shield VPN 다운로드 하기

Android

Mac & Windows

iOS

Get the latest stories and tips from Hotspot Shield in your inbox